KOVO, 차기 컵 대회&V-리그 미디어노출효과 분석 용역대행 입찰 공고

남자프로배구 / 서영욱 / 2019-07-08 16: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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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스파이크=서영욱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나서고 있다.

KOVO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각종 자료 활용을 위한 2019 KOVO컵 프로배구대회 및 2019~2020 V-리그 미디어노출효과 분석 용역 대행업체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TV와 신문,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는 2019 KOVO컵 프로배구대회와 2019~2020 V-리그에 대한 미디어 노출 효과를 분석하는 일이다. 8월 19일(월)까지 입찰 참여 가능하며 마감일 오후 2시까지 KOVO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는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 기준, 수주 금액이 8천 5백만 원(VAT 별도) 이상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관련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다. 서류 합격 업체에 한해 8월 21일(수)부터 22일(목) 중 제안서 PT 평가가 실시된다.

입찰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OV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OVO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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