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커스 주니어 클럽’ 현대캐피탈, 유소년 배구교실 실시

남자프로배구 / 최원영 / 2017-09-08 14:49:00
  • 카카오톡 보내기


[더스파이크=최원영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이 8유소년 배구교실 프로그램인 ’Skywalkers Junior Club’을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연고지인 천안 내 유소년 배구문화 활성화 및 클럽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Skywalkers Junior Club’은 이달 16일부터 내년 3월까지 천안 지역 초등학생(3~4학년 20/5~6학년 20)을 대상으로 한다. 매주 토요일 천안시 동서배구장에서 배구교실이 진행된다. 수업은 기초 배구교실을 기본으로 실생활에서도 필요한 응급처치 교육, 위급상황에 대비한 안전교육, 배구 이해를 도모하기 위한 배구 심판교육 그리고 클럽 리그 및 프로배구 경기관람과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견학 등 다양한 수업을 준비하고 있다. ’Skywalkers Junior Club’ 수업 강사는 KOVO 유소년배구 지도자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Skywalkers Junior Club’이 연고지 유소년 배구문화 활성화에 기초가 되길 바란다. 아이들이 배구에 더 많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kywalkers Junior Club’ 회원 모집 공지는 현대캐피탈 배구단 홈페이지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구단 제공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THE SPIKE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