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play more Uptempo2.0' 스포츠마케팅 실시

남자프로배구 / 정고은 / 2016-11-04 13:2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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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스파이크=정고은 기자] 배구특별시 천안을 연고지로 배구문화를 만들고 있는 현대캐피탈이 연고지 팬과 함께 재미있는 배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2016~2017 V-리그를 맞아 현대캐피탈은 경기장 외부에 지름 10M의 스카이돔을 만들어 부모와 함께 경기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토스&리시브 많이 하기’,'토스 받아 원통에 배구공 넣기' 등 다양한 배구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새롭게 만들었다.


경기장에서 경기만 볼 수 있는 곳이 아닌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로 이번 시즌 새롭게 팬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현대캐피탈은 2016~2017시즌 선수들의 특징을 살린 캐리커처를 활용해 가로등 배너와 경기장 외부장식물 등에 활용해 홈경기장 분위기를 살리고, 홈경기 티켓 디자인과 구단캐릭터 티셔츠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올시즌 색다른 연고지 마케팅으로 천안 택시 운수조합과 협조해 천안 홈경기 날에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구단깃발을 택시에 부착해 홈경기가 있음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또한 천안시 배구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해 배구경기를 실시하고, 천안 시민들과 선수들이 같이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천안 시민과 선수들의 릴레이 토스' 이벤트를 통해 세계 기네스 기록에 도전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연고지 천안 시민뿐만 아닌 홈경기장을 찾아준 많은 배구팬들이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만의 다양한 배구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 라며”재미있는 배구경기와 함께 배구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_현대캐피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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