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up to win” 페퍼저축은행, 출정식서 팬들과 함께 각오 다졌다
- 여자프로배구 / 김예진 기자 / 2025-10-13 12:38:29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11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출정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출정식은 오는 2025-26시즌 멤버십 구매자 및 사전에 신청한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STEP UP! AI PEPPERS!’라는 행사명을 내걸고 새로운 시즌을 앞둔 선수단의 각오와 승리를 향한 의지를 공유했다.
오후 12시부터 입장이 시작됐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제공됐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포토존과 Q&A 참여 등의 사전 프로그램이 운영돼 팬들은 출정식이 시작되기 전부터 현장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었다.
행사가 시작된 뒤 선수들은 시즌에 관련된 키워드를 담은 아크릴 큐브를 차례로 쌓아 올려 ‘스텝업 블록 타워’를 완성하는 특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오프닝 영상 상영 ▲팬 환영 인사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 소개 ▲감독과 주장의 출사표 발표 ▲팬 Q&A 토크 콘서트 ▲치어리더 공연 ▲단체 사진 촬영 ▲팬 사인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올 시즌 페퍼저축은행의 슬로건은 ‘Step up to win(승리를 위해 도약하다)’이다. 지난 시즌 원팀으로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의 ‘Together as One Team’이라는 슬로건에서 나아가 이번 시즌에는 팬과 선수단이 하나 되어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출정식을 통해 팬들과 함께 올 시즌을 앞두고 다짐과 목표를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며 “새로운 슬로건 ‘Step up to win(승리를 위해 도약하다)’처럼 다가오는 시즌에는 원팀으로서 더 성장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출정식 당일 행사 종료 후에는 오후 4시부터 페퍼스타디움 인근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서 약 한 시간 동안 팬 사인회가 진행됐다. 사인회에는 박정아, 고예림, 시마무라가 참여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_페퍼저축은행 제공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