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아레나는 언제나 뜨겁다' GS칼텍스, 홈 세 경기 연속 매진
- 여자프로배구 / 이정원 / 2020-11-14 11:58:30
[더스파이크=이정원 기자] GS칼텍스 인기가 꾸준하다. 이번에도 매진을 기록했다.
GS칼텍스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GS칼텍스의 세 번째 유관중 홈경기도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제한적 유관중이 허용된 이후 홈 3경기 연속 매진 사례다.
지난 시즌에도 총 3번의 홈경기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GS칼텍스는 올 시즌 치러진 유관중 3경기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여자배구 최고의 인기구단으로 자리매김했다.
GS칼텍스 마케팅 관계자는 "홈 세 경기 연속 매진에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뿐이다. 킥스 아레나(장충체육관)를 찾아주시는 팬분들이 관람에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관계로 입장 시 평소보다 시간이 지연될 수 있기에, 조금만 서둘러서 킥스 아레나에 방문해 주시길 안내드리고 있다"라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14일 경기 현장 매표소는 경기 2시간 전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별도의 티켓 구매는 불가능하며 예매교환처, 무인 발권기를 통해 예매한 티켓 발권만 가능하다. 또한 방역 당국의 지침에 의거, 팬들의 안전한 관람에 만반의 준비를 다 할 계획이다.
GS칼텍스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14일 홈에서 첫 승리를 반드시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사진_GS칼텍스 제공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