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오그보구 추가 합류! KYK 인비테이셔널 2025, 최종 라인업 및 프로그램 공개

국제대회 / 김희수 / 2025-05-07 16:16:37
  • 카카오톡 보내기

라이언앳이 주최하는 KYK 인비테이셔널 2025가 17-18일 양일간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더 이상 볼 수 없는 김연경 선수의 마지막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세계적인 여자배구 스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만드는 유일무이한 ‘배구 축제’로 마련됐다.

1일차인 17일에는 여자배구 세계 올스타 vs 대한민국 여자배구 국가대표 경기가 열린다. 이날 경기에서는 김연경 선수가 여자배구 세계 올스타 팀 주장으로 경기에 나선다.지난 대회에 축하공연을 선보였던 5세대 솔로가수 규빈이 올해에도 다시 한번 초청 가수로 참여한다. 또한, 특별 히든 스테이지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2일차인 18일에는 초청된 세계 올스타 선수들이 팀을 나눠 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후에는 [KIM : THE LAST] FINAL EPISODE 라는 이름으로 김연경이 배구 코트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행사가 열린다.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참여해 팬들과 참가 선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콘서트를 선보이며, 행사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본 행사 일정에 앞서 16일 미디어데이와 전야제로 행사의 포문이 열린다. 16일 오후 1시부터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보조 경기장에서 진행될 미디어데이에서는 김연경과 더불어 행사에 초청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소감을 들어볼 수 있다.

이번 미디어데이가 더욱 뜻깊은 이유는 팬친화적인 김연경이 소통을 위해 티켓을 구매한 300명을 초청해 참가하는 선수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기 때문이다. 사전에 공지한 바와 같이 7일까지 티켓을 구매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입장권이 제공되고, 현장에서 팬들의 질문에 선수들이 직접 답하며 선수들과 팬들의 직접적인 소통도 진행된다.

앞서 공개된 참가선수 1차 라인업에는 나탈리아 곤차로바(러시아), 나탈리아 페레이라(브라질), 플레움짓 틴카오우(태국), 마렛 그로스(네덜란드), 에다 에르뎀(튀르키예), 멜리하 디켄(튀르키예), 조던 라슨(미국), 켈시 로빈슨(미국), 브란키차 미하일로비치(세르비아), 라우라 데이케마(네덜란드), 오펠리아 말리노프(이탈리아) 외에 2차 라인업이 확정됐다.


이번에 공개된 참가선수 2차 라인업에는 지난해에 참가했던 이노우에 코토에(일본), 일본 SV.리그 베스트 미들블로커로 선정된 바 있는 195cm 장신의 미노와 사치(일본), 2024년 파리 올림픽 프랑스 대표로 참가했던 크리스티나 바우어(프랑스), 2020년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치아카 오그보구(미국)이 포함됐다.

김연경 선수는 양일간 모든 경기에서 해외 선수들과 함께 코트를 누빌 예정이다. 경기는 양일 모두 16시에 시작되며 OTT 플랫폼 TVING과 TV 채널 tvN, tv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OTT 플랫폼 TVING에서는 양일, TV 채널에서는 17일 tvN, 18일 tvN SPORTS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티켓링크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 기본 제공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_라이언앳

M
T
G
Y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옵션 : 역사 : 피드백 : Donate닫기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THE SPIKE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