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과 손 잡은 GS칼텍스,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 협약 체결

여자프로배구 / 이정원 / 2021-03-17 11:13:13
  • 카카오톡 보내기


[더스파이크=이정원 기자] GS칼텍스가 글로벌 직접판매기업 유니시티 코리아와 손을 잡았다. 

GS칼텍스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글로벌 직접판매기업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GS칼텍스는 지난 12일 도드람 2020-2021 V-리그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는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스 라이프’와 함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퍼스널 케어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GS칼텍스는 유니시티코리아로부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프로바이오닉 플러스’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받는다.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한 GS칼텍스를 후원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 앞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것을 약속한다. 곧 진행될 챔피언 결정전에서도 기쁜 소식이 있기를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S칼텍스는 올 시즌 정규리그 1위를 확정 지었다. 오는 26일(금) 서울장충체육관에서 플레이오프 승리팀을 상대로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_GS칼텍스 제공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THE SPIKE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