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집중!' KOVO, 영캐주얼 브랜드 LAP과 팝업스토어 오픈

남자프로배구 / 류한준 기자 / 2025-10-28 11:03:56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배구연맹(KOVO)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KOVO는 지난 7월 21일 영 캐주얼 브랜드 LAP과 젊은 여성 팬층을 겨냥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는 2차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보이는 동시에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까지 오픈했다.


콜라보 출시 구단은 남녀부 총 14개 팀이다. 각 구단 상징 색상과 엠블럼을 모티브로 쇼퍼백, 보스턴백, 바람막이, 슬리브 티셔츠를 비롯해 와펜, 아크릴 키링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아이템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7일간 지하 2층 팝업 아이코닉 존(ICONIC ZONE)에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KOVO는 "콜라보 제품 구매 시 구단 와펜, 아크릴 키링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한정으로 배구 경기 티켓 또는 선수 사인볼까지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KOVO는 "LAP과 2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구 팬들의 요구에 맞는 상품들로 배구 팬 문화가 일상 속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LAP 측도 "이번 KOVO와의 2차 콜라보레이션과 팝업스토어는 패션 스포츠 컬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배구 팬덤과 교류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해당 콜라보 아이템들은 LAP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THE A MALL)과 KOVO 통합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_류한준 기자
사진_KOVO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THE SPIKE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