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은퇴' 문성민, 현대캐피탈 챔피언결정전 1차전서 '커피차' 쏜다

남자프로배구 / 이보미 / 2025-04-01 13:32:45
  • 카카오톡 보내기


남자 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이 챔피언결정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캐피탈은 1일 오후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대한항공과 도드람 2024-2025 V-리그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치른다.

정규리그 1위로 일찌감치 챔피언결정전 진출에 성공한 현대캐피탈과 정규리그 3위로 2위 KB손해보험을 누르고 현대캐피탈을 만나는 대한항공이다.

현대캐피탈은 2024년 한국배구연맹(KOVO)컵, 정규리그 1위에 이어 챔피언결정전 우승으로 트레블 달성에 도전한다.

이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선수들이 커피차를 쏜다. 1차전에서는 이번 시즌 정규리그를 끝으로 현역 은퇴를 선언한 문성민이 '커피차'를 준비했다. 2차전에서는 선수들도 커피차를 마련했다. 해당 경기 티켓 소지자를 한정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1, 2차전 각 현대, 기아 차량이 전시된다. 밴드 야외 공연도 펼쳐진다.

동시에 현대캐피탈은 '챔프 우승 기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5명에게 문성민 기념 티셔츠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 스파이더 코리아와 함께 1차전 승리를 기원하며 '현대캐피탈의 첫 득점자는 누구?' 이벤트로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_KOVO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THE SPIKE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