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OK저축은행-한국전력, 랜선 매치 실시

남자프로배구 / 이정원 기자 / 2020-08-06 15:16:01
현대캐피탈, OK저축은행, 한국전력 합동연습경기
전 경기 각 구단 SNS체널에서 라이브 중계

[더스파이크=이정원 기자] 현대캐피탈, OK저축은행, 한국전력이 비시즌을 맞아 랜선 매치를 실시한다. 

 

현대캐피탈, OK저축은행, 한국전력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현대캐피탈 배구단 복합베이스캠프인 천안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3개 구단 랜선 매치'를 실시한다"라고 6일 밝혔다.

 

'3개 구단 랜선 매치'는 배구팬들에게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팬 서비스로 연습경기 라이브 중계를 통해 비시즌 배구 경기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되었다.

 

12일에는 현대캐피탈 VS OK저축은행, 13일엔 OK저축은행 VS 한국전력 그리고 14일에는 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순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라이브 중계는 12일 현대캐피탈(구단 유튜브), 13일 OK저축은행(구단 유튜브) 그리고 14일 한국전력(구단 유튜브)순으로 각 구단 SNS 채널에서 15시에 라이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랜선 매치에서는 V-리그 방송 중계사인 KBSN스포츠와 SBS스포츠에서 연습경기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아나운서와 해설 위원이 경기 해설을 지원한다. 

 

또한 매 경기 각구단의 대표 선수 또는 은퇴선수가 게스트로 중계 해설을 함께 하며 배구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랜선 매치는 각 구단의 대표 SNS채널에서 라이브로 중계함과 동시에 배구 전문 방송채널인 'V리그 토크쇼'에서 12일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대형 스크린에 추첨을 통해 배구팬들과 랜선으로 연결해 화면으로 실시간 응원을 할 수 있게 준비했다. 

 

연습경기이지만 경기전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언론사와의 양 팀 감독 인터뷰가 진행되고 경기가 끝난 후에는 유튜브 라이브에서 수훈선수와 인터뷰도 마련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사진_현대캐피탈 제공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THE SPIKE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