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V-리그 통합 방역 시스템 입찰공고

남자프로배구 / 강예진 기자 / 2020-09-19 09:21:13
경기장 방역 및 방역 게이트 운영업체 모집
자가검진 통합 관리 시스템 운영업체 모집

 

[더스파이크=강예진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은 안전한 리그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코로나19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할 업체들을 각각 모집한다.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안정적인 2020-2021 V-리그를 운영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사업들은 총 2가지 사업이다. 첫 번째는 9개 경기장에 방역 게이트를 운영하고 경기장 내·외부 방역 소독을 실시하는 사업이며 두 번째는 자가검진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 · 운영하는 사업이다. 

 

2개 사업에 대한 운영 업체를 각각 모집하는 이번 두 가지 모집 공고는 9월 24일(목) 11시까지 한국배구연맹 방문접수를 통해 서류 접수가 이뤄지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 시 대리인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합격 업체에 한해 제안서 PT 평가가 실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사업의 입찰 참여 자격은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스포츠 경기장 방역 관련 용역 수행 실적이 있으며, 방역 전문 사업자이거나 방역 전문 사업체와 업무 협약이 되어있는 사업자여야 한다. 두 번째 사업은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유사 용역 수행 실적이 있어야 한다.

 

두 가지 사업 입찰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www.kov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담당부서

경기장 방역 및 방역 게이트 운영사업 : 마케팅팀(02-6393-5413 / kskwon@kovo.co.kr)

자가검진통합시스템개발 및 운영사업 : 경기운영팀(02-6393-5426 / freevj@kovo.co.kr)

 

사진=KOVO제공


[ⓒ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THE SPIKE SNS